back
버블알바
back

입술 반영구 후에 입술 보라색 됬어요ㅠㅠ부작용일까요 저 어캐요ㅠㅠ

지금 10일 됬는데 각질은 다 탈각됬는데
입술 감각도 아직 다 안돌아 온 느낌이고
무엇보다 색이 얼룩덜룩하고 짙어졌어요ㅠㅠ
생얼 이쁘려고 반영구 한건데 하기전보다 얼룩덜룩 더 찐해지고
입술 테두리 팥죽색 됬어요…하
해보신 언니 있나요ㅜㅜ 시간지나면 괜찮아 질줄 알고 납뒀는데
거울볼때마다 망한건가 싶고 한숨 나와요
시술한데다가 연락했더니 멍이라고 일단 내일 오라해서 가기로 했는데
피부과도 가봐야될까요..
입술 반영구 해보신 언니들 댓 부탁드려요ㅠㅠㅠ
image
action0
action8
action
banner
  • 멍같은데 ㅜㅜ
    저도 일주일은 아니여도 5,6일까진 갓어요 ㅜㅜ
    • 멍이길 간절히 바라는즁이에요 ㅠㅠㅠㅠ2주 다되가눈데 멍 맞겠죠..? 후기보면 이런사람 없던데 나만이런느낌 ㅠㅠㅠ
  • 멍이에요
    • 멍 맞겠죠…??ㅠㅠㅠ탈각되고 3,4일 후부터 갑자기 찐한색 올라오더라구요 ㅠㅠㅠ멍이길 간절히 바라고있오요 ㅠㅠ
  • 전 언그러긴햇는데 멍일거에요 그리구 색 싹 빠졌다가 한달쯤 다시올라와요
    • ㅠㅠㅠ멍이겠됴?? 이거 찐한색만 좀 없어지면 소원이 없겠러요 ㅠㅠㅠ
  • 근데 언니 무슨색으로 하신거에요?? 요즘은 붉은입술 안하나보네요 그냥 살색느낌으로 자연스레 하신거죵
    • 멍일거에요 저두 2주넘게 갔어요ㅎㅎ
      그나저나 언니 입술너무이뻐요
      image